농협은행 상반기 공채 350명 채용 작년보다 100명↑

농협은행 상반기 공채 350명 채용 작년보다 100명↑



농협은행 상반기 공채 350명 채용 작년보다 100명↑

NH농협은행이 새 정부의 국정 과제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 상반기 공채 규모를 지난해 상반기보다 100명 늘렸습니다. NH농협은행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 금융전문가 양성을 위해 2018년 상반기에 350명 규모의 6급 신규직원 채용을 한다고 1일 밝혔는데요. 농협은행은 지난해 상반기 200명, 하반기 150명 총 350명을 신규 채용했습니다. 

이번 채용은 일반과 IT분야로 나눠 실시되며 일반분야는 시·도 단위로 권역을 구분해 진행하는데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해 해당 지역 출신 지원자를 우대한다고 하네요. IT분야의 경우는 지역 구분이 없고요.


지원서 접수는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는데 서류심사, 온라인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오는 3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채용은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되는데요. 다만 IT분야는 정보처리(전산) 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와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과 직업 재활법에 따라 해당 지원자는 특별 우대한다고 하고요. 느낌상 채용비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베렐레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

    이미지 맵

    뉴스/경제 다른 글

    댓글 1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