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용의자 한정민 아직?

살인 용의자 한정민 아직?



아직도 손으로 하나요? 발로만 하세요! 위 사진클릭!




살인 용의자 한정민 아직?

제주도 살인 용의자 한정민의 게스트 하우스에 묵었던 투숙객들이 홍역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한정민이 자신의 게스트 하우스 투숙객들과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이에 일부 투숙객들은 “제발 사진을 내려 달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특히 배우 박혁권도 한정민의 게스트 하우스에 묵으면서 사진에 찍힌 것으로 알려져 세간에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앞서 지난 11일 제주도 구좌읍의 한 게스트하우스 인근 폐가에서 20대 여성이 주검으로 발견되었죠. 용의자로 지목된 한정민은 현재 제주도를 떠나 경기도에서 최근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기경찰이 수원에서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해사건 유력 용의자 한정민(32)을 추적하고 있는데요. 


경기남부경찰청 관계자는 "한씨를 수원 탑동에서 봤다는 신고를 받고 추적 중이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씨는 범행 당시 성폭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었다는 것이 뒤늦게 알려졌는데요. 그래서 이 사건이 더욱 충격적입니다. 

범행 직후 한씨는 10일 오후 8시35분 제주국제공항에서 항공기에 탑승해 김포공항으로 도주했는데요. 그는 제주국제공항 면세점에 들러 쇼핑을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여유롭네요. 공항을 빠져나가며 밝은 표정으로 통화하는 장면이 폐쇄회로(CC)TV에 포착되기도 했고요. 끔찍하네요. 정말 믿을 수없는 사실입니다. 


제주 경찰은 도주 사흘째에 접어든 한씨를 검거하기 위해 지방청 인력 23명을 육지부로 올려보냈는데요.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검거 전담반과의 공조로 국민 불안이 가중되지 않도록 이른 시일 내에 한씨를 붙잡겠다고 밝혔습니다. 그 말이 꼭 지켜지기를 바랍니다 아직은 안잡혔네요. 늦어도 일주일 안에 잡히기를 바랍니다. 이상, 살인 용의자 한정민 아직 안잡혔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아이와 자신의 안전을 생각한다면 위 사진 클릭!


베렐레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 세계1등은 아직 아니지만 대한민국 1등 블로그

    이미지 맵

    뉴스/사건 사고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