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키원 후기 가장 완벽한 스마트폰! 후속 모델도 기대

블랙베리 키원 후기 가장 완벽한 스마트폰! 후속 모델도 기대


강도로부터 우리아이를 지키는 빗장쇠




블랙베리 키원 후기 가장 완벽한 스마트폰! 후속 모델도 기대

자리 옮기다가 적고 있던 글 다 날려먹었네요. 처음부터 다시 씁니다. 블로그 하려면 이런 일에 익숙해져야지요 ㅋㅋ 이번에 쓰고자 하는 글은 블랙베리 키원 후기인데요. 이제 이 폰을 사용한지가 상당히 오래되었기 때문에 충분한 총평을 내릴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따로 카메라가 없어서 지금은 누가 빌려준 태블릿pc로 저의 블랙베리 키원 사진을 좀 찍었는데요. 대충 찍었습니다. 발로 찍었고요.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블랙베리 키원 후기 단점

먼저 단점부터 써봅니다. 거의 단점이 없다고 저는 말하고 있는데요. 현재 출시된 그 어떤 폰 보다 저는 이폰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최고에요 ㅋㅋ 사람들은 안믿겠지만요. 하지만 단점을 적어봅니다. 


키패드 위에 있는 세모, 동그라미, 네모 버튼은 저는 개인적으로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물리버튼을 저기다가 예쁘게, 블랙베리 스럽게 설치해줬다라면 싶네요. 저게 게임할때도 자꾸 눌러지게 되고 불편합니다. 그렇게 예쁘지도 않고요. 또 다른 단점은 가끔의 버벅임인데, 이런 버벅임은 다른폰에서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 외의 단점은 거의 없지만, 가끔 오르쪽에 있는 제일 아래의 버튼이 자주 눌러지는 불편함 정도가 있습니다. 

블랙베리 키원 후기 잠점

장점을 쓰는 것이 그렇게 의미는 없겠지만 적어봅니다. 일단 이 폰은 예쁩니다. 그리고 질리지 않습니다. 첫 화면에 아무런 어플을 띄워놓지 않아도키마다 원하는 어플을 설정할 수 있어 아주 깔끔하고 편리합니다. 하나의 키마다 2개의 어플을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길게 누르기, 짧게 누르기) 알파벳 26개에서 x2를 한 숫자, 즉 52개의 어플을 첫화면에 띄워두지도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2개의 어플이면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충분한 숫자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예전의 예쁜 쓰레기였던 블랙베리 스마트폰에서 쓰레기 부분을 충분히 빼도 되는 그런 스펙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진도 잘 나오고요. 제 생각에는 다양한 폰들이 있지만, LG폰, 삼성폰, 애플폰 등이 있지만 블랙베리 키원을 한 번 써본다면, 다른 폰은 거들떠도 안보는 상태, 줘도 안하는 상태가 될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만 쓰다 보면 키보드를 안보고도 충분히 타이핑도 할 수 있고요. (수업 시간에 폰 안보고 카톡 답장을 보낼 수 있다는 거죠 ㅋㅋ) 스페이스바의 지문 인식기능도 참 맘에 듭니다. 



아무튼 저의 블랙베리 키원 후기 대충 빨리 적어봤는데요. 몇가지 단점들(3개의 터치 버튼과 단축 키의 위치 부적절)을 -5점이라고 치면 100점 만점에 95점까지 줄 수 있는 만족스러운 스마트폰입니다. 

블랙베리 키원 후속폰으로 뭐가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좀 더 짧고 귀여운 폰이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큐텐 사이즈의 키원 성능이라까요? 후속 모델도 기대 되지만, 일단 저는 이 폰을 마르고 닳도록 쓸 계획입니다. 거의 불만사항이 없으니까요! 저의 블랙베리 키원 후기가 폰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ㅋ 


방염, 방수, 방충, 방한에 투명문까지! 50% 할인 중





아직도 손으로 하나요? 발로만 하세요! 위 사진클릭!

베렐레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 세계1등은 아직 아니지만 대한민국 1등 블로그

    이미지 맵

    리뷰/블랙베리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