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리뷰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리뷰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리뷰

짧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계식 키보드에 대한 로망이 있기 때문에 또 키보드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양한 키보드를 사용해 보게 되는데요. 현재 1위는 해피해킹 키보드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해피해킹 키보드도 단점이 많이 있는데요. 첫째로 비싼 가격이 단점 아닌 단점이 될 수 있겠죠. 그리고 특이한 키배열 때문에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지만, 이 키보드 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할 경우 헷갈릴 수밖에 없습니다. 접때 급전이 필요할 때 그래서 다 팔아버렸죠! 중고매물 인기도는 상당히 높은 것 같습니다. 

오늘 짧게 리뷰로 적어볼 키보드는 제목에도 썼듯이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입니다. 가장 최근에 산 기계식키보드인데요. 기계식키보드는 처음 사보네요. 사실 너무 시끄럽다는 소리가 많아서 사용하기 꺼리긴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용후기 적어봅니다.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리뷰 장점

저렴한 가격, 적당히 괜찮은 키보드, 다양한 RGB백라이트 지원, 유선, 블루투스 다 됨, 휴대성 나쁘지 않음, 콤팩트한 사이즈와 나쁘지 않은 디자인.

일단 이 정도가 이 제품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리뷰 단점.

~무늬 자판이 안보임. 저의 경우 종종 ~를 사용하는데 이 키보드에는 그게 없습니다. 

그리고 화살표가 없음. 해피해킹 키보드의 경우 펑크션 누르고 키보드 속에 숨겨져 있는 화살표 사용이 어렵지 않았는데 이 제품의 경우 잘 안되네요. 펑크션 누르고 키보드 속의 화살표를 누르면 되어야 할 것 같은데 안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시끄러운 소리. 역시 기계식은 안되겠습니다. 키감도 막 미친듯이 마음에 드는 수준은 아닌데, 시끄러우니까 저는 괜찮은데 역시나 주변의 눈치가 보이네요. 역시 기계식 키보드는 안되겠다 싶는 지점에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다만 혼자 있을 때는 문제 없으니 계속 사용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elete버튼은 어디에? 이것 역시 사용상에 불편함으로 다가왔습니다. 역시 미니키보드까지는 좋지만 화살표, ~, Delete 버튼 정도는 있어줘여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이 저의 마이크로닉스 기계식 키보드 manic k61 리뷰였습니다. 추천하냐고요? 강력추천은 힘들 것 같습니다. 




렌탈러에서 렌탈하기(클릭)




베렐레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 세계1등은 아직 아니지만 대한민국 1등 블로그

    이미지 맵

    리뷰/컴퓨터관련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