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렐레북스 시작하고 싶다.

베렐레북스 시작하고 싶다.

빨리 베렐레북스 시작하고 싶다.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일단 지금 가게가 정리가 되어야지 돈이 생길테고, 돈이 생겨야지, 뭔가를 시작할 수 있으리라 본다. 아무리 돈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말이 많기는 하지만.

 

2016년은 어떻게든 베렐레북스를 시작할 수 있으리라. 연초부터 많은 문제들을 안고 간다. 받지 못한 돈도 빨리 받아야 한다. 2000만원! 그런데 이 사람은 줄 의지가 있는지 모르겠다. 역시 사람은 믿을 것이 못되는 것인가?

 

이사를 해야할지도 모른다. 다시 서울에 갈지... 부산에 있을지... 아직 확실함이 없다. 어쩌면 제3의 지역으로 갈 수도 있고, 정착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정착은 해야 할 것 같다. 나 때문이 아니라, 고양이 때문에....

 

티스토리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을 지웠었고, 다시 오랜만에 글을 적어보는 것이다. 이 글이 검색이 되는지도 볼겸해서... 만약 검색이 된다면? 글쎄... 검색은 되겠지... 중요한 건 얼마나 잘 되느냐인데.... 정말 이 싸움을 하는 것도 이제 지겹기는 하다. 하지만 완전히 안할 수도  없다.

 

새벽 1시 2분이다. 아직 잠은 안오겠지만, 일단 누워봐야겠다. 해결해야 할 일들은 많은데... 내가 당장 어떻게 한다고 해결될 일들이 아니어서 그게 답답하다. 그냥 고소를 해버릴까?

 

사람들에게 지친다. 내가 큰 바다가 되는 수밖에 없다.




렌탈러에서 렌탈하기(클릭)




베렐레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 세계1등은 아직 아니지만 대한민국 1등 블로그

    이미지 맵

    나/책소개 다른 글

    댓글 3

      • 국민연금 자율가입및자율탈퇴할수있더럭 해주세요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