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꾸미기 완료! 마음에 듬!!

티스토리꾸미기 완료! 마음에 듬!!

티스토리 블로그의 좋은 점은 역시나 디자인을 자기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디자인을 자기 마음대로 바꿀 정도가 되려면 HTML 등의 실력이 좋아야겠죠. 그리고 디자인 감각도 있어야 할 것이고. 하지만 저는 HTML도 잘 모르고, 디자인 감각도 없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했느냐하면... 티스토리 스킨 만들어 놓은 것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랐지요.

 

그리고 그것을 조금씩만 바꿔서 티스토리꾸미기를 완성했습니다. 사실 좀 어렵기도 했습니다. 계속 HTML 잘못건드려서 깨지고, 이미지 겹치고, 일그러지고... 지금도 우측에 메뉴를 못넣는 상태입니다. (아래로 밀리네요) 하지만 이제 여기서 STOP 하려고 합니다. 계속 만지다가는 끝도 없을 것 같으니까요.

 

제가 고른 스킨은 아래의 이것입니다. 2015 공모전 은상을 받은 스킨이네요. 요즘 보니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이 참 좋더라고요.

 

 

 

최근에 작업한 부분은 이 글의 우측 상단에 보면, '책 광고' 가 하나 있지요? 그걸 집어 넣는 것이었습니다. 보통은 구글광고를 집어 넣지만 저는 자체 광고를 집어 넣고 싶었거든요. 이미지 크기도 맞추기가 힘들고, 또, 이미지 퀄리티가 자꾸 떨어지는 등,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에는 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작업한 부분은 이 블로그 위쪽에 보면, 롤링 이미지가 있지요? 보틀웨일, 베렐레북스, 맛집홀릭이라고. 오늘 그 3개 이미지에 글자를 적어넣었습니다. 별 건 아니지만, 이것도 해두지 좋네요.

 

 

 

 

 

 

티스토리꾸미기 하나씩 하나씩 해보면 이게 은근 재밌습니다. 특히 안되다가 되게 했을 때, 뭔가 모를 성취감이 있지요. 이 블로그는 제발 버리지 말고 오래오래 제가 잘 관리했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변덕이 심한 편이라서요.

 




렌탈러에서 렌탈하기(클릭)




베렐레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는 블로그, 세계1등은 아직 아니지만 대한민국 1등 블로그

    이미지 맵

    팁/마케팅 블로그팁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